인생도박 공지

서버 업그레이드 완료.
*업로드 최대용량 50 ->100메가로 변경,
*업로드 파일 최대개수 40 ->50개로 변경

8월 7일 09:10 MLB 애리조나 : 콜로라도 MLB분석

인생도박 0 77 0 0

◈애리조나 

메릴 켈리(10승 5패 2.87)가 시즌 11승 도전에 나섭니다. 1일 애틀랜타 원정에서 7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켈리는 후반기 시작과 함께 15이닝 6안타 무실점이라는 압권의 투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홈 경기의 호조 역시 그대로 이어가고 있는데 콜로라도 상대로 금년 홈과 원정 모두 7이닝 이상 2실점 이하로 엄청나게 강한 투수라는건 시사하는 바가 크다. 전날 경기에서 콜로라도의 불펜을 무너뜨리면서 바르쇼의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애리조나의 타선은 범가너가 무너진 경기를 역전시켰다는데 큰 의미가 있습니다. 특히 경기 후반의 타선 집중력은 인상적인 포인트. 불펜의 3.1이닝 무실점은 칭찬 받아야 합니다.


◈콜로라도 

안토니오 센자텔라(3승 6패 4.87)가 시즌 4승에 도전합니다. 2일 샌디에고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센자텔라는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 계속 QS급 투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홈에서 애리조나 상대로 2이닝 3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체이스 필드만 가면 엄청나게 고전하는 투수라 기대를 버리는게 좋을 정도다. 전날 경기에서 범가너를 무너뜨리면서 그리척의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콜로라도의 타선은 범가너 강판 이후 불펜을 공략하지 못한게 조금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추가점이 있었다면 경기의 결과는 달라졌을수도 있습니다. 2이닝을 못버티고 무너진 불펜은 혹시나가 역시나로 귀결되었다고 할수 있습니다.


◈코멘트

센자텔라에게 있어서 작년 애리조나 원정은 악몽 그 자체였다. 여전히 원정에서도 아쉬운 센자텔라가 금년 그 문제를 극복할 가능성은 낮은 편. 반면 켈리는 실질적인 에이스의 투구를 이어가고 있고 애리조나의 타선 역시 홈 경기에선 기대치가 높다. 선발에서 앞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애리조나 승

[[핸디]] : -1.5 애리조나 승

[[U/O]] : 7.5 오버 ▲

0 Comments
제목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