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도박 공지

서버 업그레이드 완료.
*업로드 최대용량 50 ->100메가로 변경,
*업로드 파일 최대개수 40 ->50개로 변경

8월 6일 14:00 NPB 오릭스 : 니혼햄 일야분석

인생도박 0 41 0 0

◈오릭스 

아즈마 코헤이(5.79)가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한다. 데뷔 무대였던 30일 치바 롯데 원정에서 4.2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아즈마는 잘 버티다가 5회에 와르르 무너지면서 승리 투수의 권리를 날려버린바 있습니다. 일단 이번 경기가 첫 홈 경기라는 점이 아즈마에겐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폰세를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5점을 올린 오릭스의 타선은 원정 부진을 홈에서 훌륭히 극복했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역시 홈 경기 화력은 원정과는 분명히 다르다. 전날 경기처럼만 불펜이 제 몫을 해준다면 히라노 요시히사 복귀까지 시간을 벌 수 있을 것입니다.


◈니혼햄

타나카 에이토(1승 2패 4.50)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30일 라쿠텐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타나카는 등판이 거듭될수록 약점이 노출되고 있는 중입니다. 게다가 7월 19일 오릭스 원정에서도 5이닝 5실점 패배를 당했다는게 불안함을 가중시키는 부분. 전날 경기에서 타케야스 상대로 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니혼햄의 타선은 득점권에서 집중력 문제를 원정에서 드러냈다는 점이 아쉽다. 즉, 2경기 연속 같은 문제가 발생했다는 점은 시리즈 내내 문제가 될수 있습니다. 그나마 스즈키 켄야 1명으로 불펜 소모를 줄인게 다행이라면 다행스럽다.


◈코멘트

아즈마와 타나카 모두 호투를 기대하기엔 여러모로 문제가 있는 투수들입니다. 일단 5이닝을 잘 버티는걸 기대해야 할지도 모르는 상황. 그렇지만 타격과 불펜의 우위는 확실하게 오릭스가 점유하고 있고 이 점이 그대로 승부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력에서 앞선 오릭스 버팔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오릭스 승

[[핸디]] : -1.5 오릭스 승

[[U/O]] : 6.5 오버 ▲

0 Comments
제목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