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도박 공지

서버 업그레이드 완료.
*업로드 최대용량 50 ->100메가로 변경,
*업로드 파일 최대개수 40 ->50개로 변경

8월 6일 14:00 NPB 소프트뱅크 : 라쿠텐 일야분석

인생도박 0 45 0 0

◈소프트뱅크 

타케다 쇼타(1.35)가 시즌 첫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24일 오릭스 원정에서 0.2이닝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타케다는 불펜 투수로 등판했을때 승계 주자 실점률이 엄청나게 높은 투수였다. 선발로 등판했을때 제구 문제가 항상 불거지는 투수라는 점에서 호투를 기대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타키나카와 안라쿠를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7점을 올린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야간 경기의 호조를 과연 낮경기로 이어가느냐가 관건입니다. 최근 소프트뱅크의 낮경기 타격은 기대해선 안되는 수준입니다. 그래도 후지이 코우야의 각성은 금년 소프트뱅크가 해낸 최고의 소득일 것입니다.


◈라쿠텐

타나카 마사히로(6승 7패 2.63)가 시즌 7승 도전에 나선다. 30일 니혼햄과의 홈 경깅에서 7이닝 5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타나카는 2군에 다녀온 뒤 안정적인 7이닝 소화의 투구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앞선 소프트뱅크 원정에서 무려 4개의 홈런을 허용하면서 5이닝 7실점 패배를 당했지만 금년 낮 경기 스페셜리스트인데다가 그때의 타나카와 지금의 타나카는 다른 투수다. 전날 경기에서 초반의 찬스를 알아서 날려버리면서 시마우치의 2홈런 3타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라쿠텐의 타선은 타자들의 정신 무장을 다시 해야 할듯. 1회초의 안일한 주루 플레이가 아니었다면 경기의 결과는 완전히 바뀌었을 것입니다. 이제 안라쿠 토모히로는 1군에서 더 활용하기 어려울것 같다.


◈코멘트

후반기 타나카는 딱 좋을때의 투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반면 타케다는 선발로서 제구 문제가 항상 크게 발목을 잡는 투수고 소프트뱅크의 불펜은 현재 중간층이 대단히 불안한 상태다. 전날 1회초 라쿠텐의 타자들이 주루사 퍼레이드를 터트리지 않았다면 전날 경기의 결과는 달라졌을 것입니다. 투수력에서 앞선 라쿠텐 골든 이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라쿠텐 승

[[핸디]] : -1.5 라쿠텐 승

[[U/O]] : 7.5 오버 ▲

0 Comments
제목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