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도박 공지

서버 업그레이드 완료.
*업로드 최대용량 50 ->100메가로 변경,
*업로드 파일 최대개수 40 ->50개로 변경

리그앙 8월 7일 04:00 클레르몽 푸트 : 파리 생제르맹

인생도박 0 88 1 0

 

◈클레르몽 (이전 시즌 리그 17위 / 승승무패승)

두 시즌 전 리그2 2위를 차지하며 구단 역사상 최초로 1부리그로 승격했다. 시즌 내내 어려움을 겪었으나, 종종승리를 거두며 결국 잔류에 성공했다. 특히나 2017년부터 팀을 이끌며 조직력을 끌어올린 가스티앵 감독의 지도력이 돋보였다. 다만, 이전 시즌 팀 내 최다 득점자였던 바요(FW)가 둥지를 옮겼다. 많은 득점을 기록하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팀 득점의 절반을 책임졌던 전력이기에 더더욱 아쉬운 이탈입니다. 바요와 신체 조건은 비슷한 안드리치(FW)를 영입하며 급한 불은 껐지만, 빅리그 경험이 없는 선수임을 감안하면 다소 아쉬운 대체자다. 여기에 리그 최다 실점 3위를 기록할 정도의 수비력도 문제점. 앞선 슈퍼컵 경기에서 낭트를 상대로 맹폭을 가한 PSG의 공격을 막아내기에는 어려움이 따를 것으로 보인다.


◈PSG (이전 시즌 리그 1위 / 승승승승승)

이전 시즌 리그 우승팀. 다만, 챔피언스 리그와 컵대회에서는 이렇다 할 성적을 내지 못하고 탈락했다. 이에 포체티노 감독을 경질하고 프랑스 리그에서 나름 지도력을 증명한 갈티에 감독을 선임했다. 프리시즌 4경기와 슈퍼컵에서 승리를 거두며 좋은 출발을 했다. 특히, ‘간판 스타’ 음바페(FW, 이전 시즌 리그 28골 17도움)를 지켜냈다. 이번 시즌에도 메시(FW, 이전 시즌 리그 6골 14도움), 네이마르(FW, 이전 시즌 리그 13골 6도움)와 세계 최고 수준의 3톱을 구성할 예정. 여기에 무키엘레(DF), 에키티케(FW), 산체스(MF), 비티냐(MF)를 영입하며 선수단 보강까지 알차게 마쳤다. 갈티에 감독의 3백 전술은 경기를 치를수록 더더욱 위력이 증가할 예정. 이번 일정도 다득점 승리가 가능하겠다.


◈코멘트

PSG는 이전 시즌 종료 후 포체티노 감독을 경질한 후 프랑스 무대 잔뼈가 굵은 갈티에 감독을 선임했다. 갈티에 감독은 자신의 공식 데뷔전인 슈퍼컵에서 3백을 바탕으로 낭트에게 4-0 대승을 거두며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이전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도 모두 5골을 집어넣으며 다득점 승리를 따낸 바 있으므로 이번 일정도 핸디캡 승리(H+2.0)와 오버(3.5 기준) 모두 가능하겠다.


◈추천 배팅

[[승패]] : PSG 승

[[핸디]] : -2.0 PSG 승

[[U/O]] : 3.5 오버 ▲

0 Comments
제목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