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도박 공지

서버 업그레이드 완료.
*업로드 최대용량 50 ->100메가로 변경,
*업로드 파일 최대개수 40 ->50개로 변경

프리미어리그 8월 6일 23:30 SC 포르투나 시타르트 : AFC 아약스

인생도박 0 50 0 0

◈시타르트 (이전 시즌 리그 15위 / 패승패무무)

이전 시즌 리그 15위를 차지하며 극적으로 잔류에 성공했다. 특히, 시즌 막판 3경기 중 2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 그래도 잔류에 성공한 울티 감독을 이번 시즌도 믿고 가기로 한 상황. 하지만, 프리시즌 3경기에서는 1승도 거두지 못했다.이전 시즌 리그 최다 득점, 도움을 기록한 플레밍(FW)이 팀을 떠났다. 이에 대한 공백을 메우기 위해 이전 시즌 리그 두 자릿수 공격포인트를 기록한 코르도바(FW), ‘베테랑 1선’ 일마즈(FW)를 영입했으나, 코르도바는 1선보다는 측면에서 위력을 발휘하는 전력이며, 일마즈는 부상으로 이번 일정에 나설 수 없다. 여기에 또 다른 ‘에이스’ 순첸스(FW)는 이전 시즌 다소 기복 있는 경기력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시타르트는 이전 시즌 리그 최다 실점 팀이었으며, 아약스와의 두 차례 맞대결 모두 5-0 패배를 당한 바 있습니다. 이번 일정에서도 크게 달라지는 건 없어 보이며 패배의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아약스 (이전 시즌 리그 1위 / 무승승패무)

이전 시즌 라이벌 PSV를 승점 2점차로 따돌리고 리그 우승을 차지한 전력. 이전 시즌까지 팀을 지휘했던 텐 하흐 감독이 맨유로 떠남과 동시에 호펜하임과 클럽 뷔르헤의 감독을 맡았던 슈뢰더 감독을 선임했다. 텐 하흐 감독의 이탈은 워낙 큰 손실로, 시즌 첫 공식전인 슈퍼컵에서 PSV에 3-5 패하기도 했다.텐 하흐 감독 뿐만 아니라 ‘핵심 전력’ 알레(FW), 타글리아피코(DF), 마르티네즈(DF)가 떠났다. 특히나 새롭게 영입한 대체 자원들은 아직까지 좋은 경기력을 보이지 못하는 중. 또한 팀버(DF), 렌쉬(DF), 바인달(DF)이 합류한 수비라인은 경험치가 많지 않으며, 타디치(MF)의 제로톱 전술은 알레가 전방에 있었던 것 보다 위력이 반감된 모습. 이전 시즌 강등권 문턱에서 전전한 시타르트를 상대로 승리의 가능성은 있겠으나, 대량 득점과 무실점이 가능한 것에 대해서는 의구심을 가져야겠습니다.


◈코멘트

시타르트는 공격의 핵심 역할을 하던 플레밍이 팀을 떠났으며, 그 공백을 제대로 메우지 못하는 중입니다. 여기에 이전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 모두 대량 실점 패배를 당했던 점을 고려하면 이번 일정도 아약스의 승리가 예상된다. 또한 아약스도 이전 경기에서 PSV에게 5실점을 허용했다는 점을 참고하면 이번 일정에서 1실점 정도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다득점 페이스를 예상한다.


◈추천 배팅

[[승패]] : 아약스 승

[[핸디]] : -2.0 아약스 승

[[U/O]] : 3.5 오버 ▲

0 Comments
제목
Category